[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코르티스(CORTIS)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과 함께, 데뷔앨범 정식발매를 자축하며 팀의 본격적인 직진을 다짐했다.
9일 빅히트뮤직 측은 코르티스가 지난 8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첫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 릴리즈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릴리즈파티는 첫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 발표 후 공식 일정으로, 데뷔곡 ‘What You Want’로 시작된 글로벌 팬소통 행보를 본격적으로 확장하는 첫 선언으로서 큰 기대감을 받았다.
현장무대와 함께 위버스(Weverse)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 틱톡 등을 통해 생중계된 릴리즈파티에서는 타이틀곡 ‘What You Want’와 후속곡 ‘FaSHioN’를 필두로 한 코르티스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소통이 펼쳐졌다.
특히 31대의 트레드밀과 함께 한층 확장된 스케일로 구현된 타이틀곡 ‘What You Want’ 무대는 물론, 첫 무대공개되는 수록곡 ‘JoyRide’와 ‘Lullaby’를 앞세운 다채로운 무대호흡들은 신예를 넘어선 대세직행의 그룹매력을 실감케 했다.
또한 연습생 시절과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의 토크와 함께, 100% 기획, 촬영, 편집한 ‘GO!’ 자체 제작 영상과 ‘What You Want’ 스킷, ‘Lullaby’ 공식 뮤직비디오 등의 공개를 통해 ‘영 크리에이터 크루’로서의 이미지를 단번에 각인시켰다.
코르티스는 “이 멋진 그림을 보기 위해 다섯 멤버가 열심히 달려온 것 같다. 이런 자리에 설 수 있다는 게 행운이다.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제 데뷔한 지 3주 밖에 되지 않았다. 저희 앞에 남아있는 수많은 날들을 계속 함께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훔쳤다.
한편 코르티스는 9일 오후 6시 후속곡 ‘FaSHioN’의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 공개와 함께,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FaSHioN’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