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 발매 2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이 다채로운 방식으로 축하를 전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2023년 9월 8일 발매된 '레이오버'는 뷔의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담아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팬들은 앨범 발매 2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광고 서포트와 의미 있는 기부 활동을 펼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 팬베이스 '뷔인사이드'는 일산호수공원에서 'Slow Dancing' 분수쇼를 개최,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일본 팬베이스 '태태유니버스'는 요코하마 시내에 앨범 발매 축하 영상 트럭을 운행하고, 마린타워를 보랏빛으로 물들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인도네시아 팬베이스 'Taehyung Indonesia'는 자카르타의 주요 교통 허브에 위치한 대형 LED 광고판에 축하 영상을 상영하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팬들은 기부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뷔인사이드'와 글로벌 팬베이스 '뷔유니언'은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스페인 팬베이스 'BTS V Spain'은 반려견 연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기리며 동물보호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의미를 되새기며 나눔을 실천했다.
팬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축하 물결은 뷔의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방탄소년단뷔 #레이오버 #Layover #뷔인사이드 #태태유니버스 #세이브더칠드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