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아성다이소가 오는 14일까지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운영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행사에서 '신상 오픈런'과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를 구성했다. 우선 '신상 오픈런'에는 첫 판매를 시작한 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의 립 타투 팩, 브로우 타투 팩 등 총 7종이 준비됐다. 브랜드 '싸이닉'도 신규 입점한다. 클리어 히알 옴므 등 남성 전용 라인 '파워 옴므' 6종 상품을 제공한다.
헤어케어 신상으로는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 모다모다의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등이 있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에는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은 뷰티 제품이 마련됐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이 있다.
아성다이소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랩잇', 투쿨포스쿨의 '태그'의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경품을 지급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데이(Daiso-DAY)에 대해 높아지는 관심에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