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 디에잇이 몽환적 감성의 예술영화급 영상과 함께, 새 자작곡 속 감성메시지를 새롭게 건넸다.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에잇의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의 뮤직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글로벌 패션·문화 매거진 원더랜드(Wonderland.)와 협력해 완성한 것으로, 자작곡의 주요 키워드인 ‘방향 없는 시계(没有方向的钟)’를 주제로 꿈 속 세계를 걷는 디에잇의 여정을 묘사한다.
암흑으로 뒤덮인 복도와 비 오는 밤거리 위 공중전화 부스, 외계 행성의 화려한 꽃밭 등으로 이어지는 경계없는 이동 속 혼란에도 불구하고 끝내 앞으로 나아가는 디에잇의 모습이 몽환적인 영상효과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펼쳐져 눈길을 끈다.
이는 사랑에 빠졌던 기억을 회상하는 모습을 표현하는 디에잇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의 감성적인 기운을 새롭게 주목시킨다.
한편 디에잇은 오는 21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대형 음악 축제 ‘YJ(Yue Jian Chao Xiang/위에 지엔 차오 시앙) music festival’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