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XOXZ'로 2관왕을 달성하며 거침없는 인기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중심'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아이브 시크릿'의 성공적인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아이브는 9월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타이틀곡 'XOXZ'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지난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두 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아이브는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또 한 번 큰 선물을 주신 다이브(팬덤명)에게 감사드린다"며 "다이브의 모습이 저희에게 정말 큰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남은 활동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아이브는 블랙과 실버가 어우러진 무대 의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물론, 'XOXZ'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린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곡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멤버들의 유연한 완급 조절과 만나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8월 25일 신보 '아이브 시크릿'을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브는 현재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이 앞으로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