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장우영이 일상적인 유쾌감을 더한 아티스트 면모로 글로벌 팬들을 새롭게 주목시킬 전망이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장우영 미니3집 'I'm into'(아임 인투)의 리릭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흘러나오는 음악에 따라 분위기를 바꾸는 어느 카페를 배경으로 5곡의 가삿말들이 펼쳐지는 모습이다.
우선 타이틀곡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싱크 투 머치)는 "누가 좀 말려줘 생각 좀 멈춰줘 난 모르겠어 Oh yeah 알 수 없는 답을 원해 자꾸 너에게 빠져 Think too much" 등의 가삿말과 테이블 위 잔뜩 쌓아 올린 커피잔과 어지럽게 놓인 체스말 등의 오브제 조합을 비추며 독특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구름을 타고 나는 듯 포근한 'Carpet'(카펫), 빠져들수록 헤어 나올 수 없는 상대방을 비유한 '늪', 펑키한 에너지가 퍼포머 장우영의 매력을 기대케 하는 'Reality'(리얼리티), 금방이라도 혼자만의 낮잠 속으로 빠져들 것만 같은 '홈캉스'까지 장우영이 써 내려간 가사와 꼭 맞는 비주얼이 시각적 즐거움을 전한다.
이러한 리릭 스포일러의 모습은 새 앨범 'I'm into'과 함께 전해질 장우영다운 새로운 일상고백들을 가늠케 한다.
한편 장우영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3집 'I'm into'를 발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