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의 5화에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이 특별 출연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배우는 '메소드 연기 천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코믹 연기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5화에서는 직장인 커뮤니티의 뒷담화로 발칵 뒤집힌 DY기획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후 부장님' 백현진은 범인 색출에 혈안이 되고, '샌드백 주임' 김원훈은 엉뚱한 누명을 쓰며 고군분투한다. 이러한 혼란 속에서 조여정과 정성일이 등장, 예측불허의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깐생깐사' 김원훈은 '웃음 허들 강적' 정성일을 상대로 애드리브 공격을 퍼붓지만, 번번이 철벽 방어에 막히며 굴욕을 맛본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DY기획 직원들과 함께 긴장과 설렘이 뒤섞인 표정으로 등장한 조여정과 정성일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여정은 이수지에게 코믹한 모자를 씌워주거나 아르마딜로 인형을 안고 있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 직원들의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 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5화에서는 조여정과 정성일의 합류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플레이 #직장인들2 #조여정 #정성일 #김원훈 #백현진 #오피스 코미디 #OTT #무료시청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