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키즈 아틀리에’ 패키지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웨스틴 조선 서울, ‘키즈 아틀리에’ 패키지 공개

이뉴스투데이 2025-09-05 10:15:00 신고

3줄요약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이 추석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를 운영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 아이들에게 명절 고유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객실 패키지 ‘키즈 아틀리에(Kids Atelier)’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인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은 날짜별로 우리나라 전통 명절 ‘한가위’와 서양의 명절 ‘핼러윈’을 컨셉으로 운영된다.

다음달 5일, 7일, 9일에는 한가위를 테마로 전통 공예 크래프트 작업으로 ‘자개 찻상 만들기’와 투호, 윷놀이 등 ‘명절 전통 놀이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운영되며  6일과 8일에는 핼러윈을 테마로 ‘몬스터 번트 케이크 만들기’와 ‘핼러윈 파티’ 등으로 진행돼 어린이 고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된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영어 키즈 클래스 전문인 ‘차일드후드랩 영어 스튜디오’의 전문 강사가 영어로 진행해 외국인 어린이 고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모든 키즈 클래스는 만 11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최상위 스위트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된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 입장권 1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두 가지 테마의 프로그램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연박 고객은 추가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54만4500원부터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지난 5월 가정의 달 진행했던 키즈 영어 클래스가 큰 호응을 얻은 만큼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어린이 동반 고객들을 위해 두 테마의 키즈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어 수업과 만들기 클래스 등 교육과 오감만족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키즈 클래스 연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