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순수 전기차 ‘세닉 E-테크 100% 일렉트릭’ ‘9월 이달의 차’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세닉 E-테크는 2024년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했고 한국자동차기자협회 9월 이달의 차로 선정됐다. 르노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이 차를 출고하면 30명을 추첨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9월 21일까지 출고한 3명을 추첨해 프랑스 파리에서 3박 5일간 진행되는 ‘세닉 익스피리언스 인 파리’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파리 현지에서 세닉 E-테크 시승과 르노 플래그십 전시장 방문 등 프렌치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다.
지난 8월 인도를 시작한 세닉 E-테크는 이번 주말부터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시승할 수 있고, 이벤트 및 시승 안내는 르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엔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닉 E-테크는 르노 그룹 전기차 전문 자회사 암페어의 전용 플랫폼 ‘AmpR 미디움’을 기반으로 최고 출력 160kW(218ps), 최대토크 300Nm 모터를 탑재했다. 87kWh LG에너지솔루션 고성능 NCM 배터리를 적용해 산업부 인증 기준 최대 460km 주행이 가능하다. 배터리 화재 대응 특허 기술 ‘파이어맨 액세스’를 더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