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킴 카다시안과 어깨 나란히…Beats 협업 아티스트로 선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니, 킴 카다시안과 어깨 나란히…Beats 협업 아티스트로 선정

스포츠동아 2025-09-05 09:07:34 신고

3줄요약
제니가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e’와 협업해 첫 정규 앨범 ‘Ruby’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헤드폰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을 선보였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아티스트와 협업한 사례가 극히 드문 만큼, 제니의 글로벌 영향력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사진제공|비츠

제니가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e’와 협업해 첫 정규 앨범 ‘Ruby’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헤드폰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을 선보였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아티스트와 협업한 사례가 극히 드문 만큼, 제니의 글로벌 영향력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사진제공|비츠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가 세계적인 헤드폰 브랜드 ‘Beats by Dre’와 손잡고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Beats’는 최근 제니와 함께한 협업 제품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 출시 소식과 함께 공식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은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Ruby’가 연상되는 빨간색을 바탕으로 ‘Ruby’와 제니를 의미하는 알파벳 ‘R’과 ‘J’가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한 헤드폰이 탄생했다.

특히 ‘Beats’가 함께 협업 제품을 출시한 여성 협력자는 전 세계 통틀어 제니와 킴 카다시안, 샌디리앙 뿐으로, 제니의 높은 글로벌 위상을 증명하는 대목이다.

제니는 “‘Beats’는 제 일상과 창작 과정의 일부였기에 이번 협업은 매우 특별하다. 이 헤드폰을 통해 제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니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제니는 ‘Beats’와 두 번째 만남이다. 제니는 지난해 ‘Beats Solo Buds’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제니의 유니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각종 SNS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