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세븐틴 새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독특한 캐릭터감을 더한 다채로운 콘텐츠 프로모션을 예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밤 세븐틴 공식 SNS에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HYPE VIBES’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직전 트레일러 속 외계캐릭터 '쿠테', '만테' 실루엣을 배경으로 에스쿱스X민규 첫 앨범을 위한 다양한 티징콘텐츠 계획들이 표기돼있다.
오는 8일~9일 공개될 ‘BUDDY’, ‘COMBI’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12일), 트랙샘플러(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22일),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25~26일) 등 콘텐츠 공개계획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배경으로 등장한 '쿠테', '만테'와 연결, 이들의 새로운 자유분방 표현 또한 기대되고 있다.
앨범명 ‘HYPE VIBES’는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정해진 틀 없이 자신만의 리듬으로 지금 이 순간을 살아가는 에스쿱스X민규의 태도를 표현한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는 오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시작될 세븐틴 새 투어 'NEW_' 일정과 함께 오는 29일 첫 앨범 'HYPE VIBES'를 발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