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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행사는 라 메르의 ‘모이스처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모이스춰라이저(크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라 메르의 스킨케어 전문가(엑스퍼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낮과 밤의 피부 재생 및 회복(리쥬버네이션, Rejuvenation)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회당 12명으로 소규모로 진행했다. 낮에는 활력을 주고, 저녁에는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한 ‘티 리추얼(Tea Ritual)’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 소개된 라 메르 ‘밸런싱 트리트먼트 로션’은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정돈하는 동시에 모공을 정화해 번들거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참여 감사 기프트를 제공했으며, 구매 고객에게도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졌다.
신라면세점은 고객 접점 및 경험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스코틀랜드 대표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와 고객 초청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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