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수원, ‘K리그X산리오’ 팝업 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타임빌라스 수원, ‘K리그X산리오’ 팝업 연다

이데일리 2025-09-05 06:00:0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백화점은 자사 ‘타임빌라스’ 수원이 오는 18일까지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선을 보인 팝업스토어는 ‘오픈런’ 행렬을 이룰 만큼 큰 화제를 모았다. 행사 기간 중 누적 방문 고객이 약 25만명에 달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타임빌라스 수원은 올해 ‘수원FC’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연고지인 수원에서 팝업스토어의 흥행 열풍을 이어간다.

‘DIY 커스텀존’에서는 저지(축구 유니폼)류에 부착할 패치를 직접 골라 ‘나만의 유니폼’을 만들 수 있다. ‘초대형 마이멜로디 에어벌룬’과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월에서는 이색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다양하다. 품절 대란을 일으켜 현재는 구매가 어려운 ‘리유저블 백’, ‘아크릴 키링’, ‘마그넷 세트’ 등 오프라인 한정 굿즈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수원 연고지에서 열리는 팝업을 기념해 수원FC팬들과 선수단간 특별한 만남을 주선한다.

오는 11일에는 이용, 안현범, 안드리고, 조소현 등 수원FC 선수들이 직접 타임빌라스 수원에 방문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당일에는 팝업 기간 동안 구매한 영수증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친필 사인 축구공’, ‘수원FC 홈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 7월부터 이달까지 K리그 경기 관람 티켓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박준홍 롯데백화점 쇼핑몰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팝업스토어에 더욱 풍성한 혜택을 더하기 위해 수원FC 구단 연계 행사 등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타임빌라스 수원은 쇼핑과 재미를 결합한 ‘올인원’ 즐길 거리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