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티머니가 새 학기를 맞아 학교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줄 ‘산리오캐릭터즈 창문 티머니카드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 티머니카드는 산리오캐릭터즈가 투명한 창문 배경에 그려진 이색 교통카드로, 최근 102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가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디자인되어 있다. 또 뒷배경이 비쳐 보이도록 투명하게 처리해 기존 티머니카드에 차별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산리오캐릭터즈 창문 티머니카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5000원이다. 구매 가능한 캐릭터 티머니카드의 판매처가 달라서 헬로키티, 쿠로미, 폼폼푸린은 ▲이마트24에서,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포차코는 ▲스토리웨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매년 다양한 컨셉의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를 출시 중인데, 그때마다 1020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창문 티머니카드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더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매력의 디자인을 적용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머니는 ‘산리오캐릭터즈 좋은날 티머니카드’를 비롯해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LED 티머니카드’ 등을 출시해 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