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써모스가 키친웨어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발탁하고 프라이팬에 이어 멀티쿡팬과 키친 액세서리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 카테고리 육성에 본격 나선다.
써모스는 편수냄비 형태의 코팅팬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과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써모스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 14종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론칭에 맞춰 류수영을 ‘써모스 키친웨어’ 전속 모델로 발탁해 다음달 쿠킹클래스를 함께 개최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신제품 ‘듀라코어 논스틱 멀티쿡팬(16cm, 18cm, 20cm)’은 국물 요리와 찌개 등 한국인의 식문화는 물론 일상적인 식사 준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깊은 바디에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프라이팬, 웍, 냄비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내마모성 강화 입자가 함유된 듀러블 논스틱 코팅으로 내구성이 높고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다. 또한 양쪽 물꼬 설계를 적용해 조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인덕션∙가스∙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써모스는 자사 프라이팬과 멀티쿡팬 대부분의 모델에 호환 가능한 ‘접이식 스탠딩 멀티뚜껑’ 4종과 뛰어난 내열성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써모스 조리도구’도 선보였다. 조리도구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며 조리 젓가락·뒤집개·국자·조리 스푼·조리 주걱 2종·조리 집게 등 총 7종 라인업으로 구성 됐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멀티쿡팬은 코팅팬 하나로 구이부터 조림, 볶음, 국물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잠재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제품은 오는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키친웨어 기획전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키친웨어 구매 시 류수영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