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 컬렉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BSC)'라인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헨리코튼의 BSC 라인은 전통적인 영국식 클래식 골프웨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8월말 기준 전년 대비 19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있는 헨리코튼의 대표적인 라인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S·S시즌 헨리코튼의 BSC 라인은 클로브와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편안하면서 경쾌한 디자인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F·W시즌까지 협업을 확대하게 됐다.
아우터, 니트, 티셔츠, 팬츠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되며 남녀공용 상품 8종과 크롭 기장의 링거 티셔츠와 루즈핏의 롱슬리브 럭비 티셔츠가 포함된 여성 전용 상품 3종으로 구성돼 여성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늘부터 9월 6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헨리코튼 컨셉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HenryCotton's x Clove 25FW 프레젠테이션'에서 첫 공개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후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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