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KB Pay 여행이 노랑풍선 해외 패키지 상품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 Pay 여행에 노랑풍선이 신규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예약일 기준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오픈 기념 최대 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기본 3%에 오픈 기념 추가 3%가 더해져 해외 패키지 카테고리 최대 6% 즉시 할인과 골프 상품, 테마 여행, 크루즈, 프리미엄 카테고리 3%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노랑풍선은 국내 대표적인 종합 여행사로 해외 패키지부터 테마여행, 크루즈, 골프 상품, 에어텔, 국내 여행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KB Pay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노랑풍선이 KB국민카드와 손을 잡으면서 KB Pay 여행 플랫폼이 차별화된 제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노랑풍선의 강점인 패키지 상품과 KB Pay의 플랫폼이 결합하면서 단순 할인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노랑풍선과의 제휴는 KB Pay 여행 플랫폼을 차별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여행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제휴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