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여성축구단, 2025 K리그 퀸컵 출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포FC 여성축구단, 2025 K리그 퀸컵 출정

STN스포츠 2025-09-03 16:38:49 신고

3줄요약
‘2025 K리그 여자 풋살대회 퀸컵(K-WIN CUP)’ 출정식 /사진=김포FC
‘2025 K리그 여자 풋살대회 퀸컵(K-WIN CUP)’ 출정식 /사진=김포FC

[STN뉴스] 정명달 기자┃김포FC (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는 ‘2025 K리그 여자 풋살대회 퀸컵(K-WIN CUP)’ 출정식을 가지고 대회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주최하는 퀸컵은 2010년부터 여자 아마추어 축구 저변 확대를 목표로 시행되어왔으며, 올해 대회는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에어돔에서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포는 제주SK FC, 대전하나시티즌과 I조에 속해 정규 라운드를 치른다. 이후 순위별로 그룹을 나눠 파이널 라운드를 진행한다.

김포FC 퀸컵 선수단 구성은 김포FC 여성 아카데미 참여자 중 우수 참여자 12명으로 선발되었으며, 지난해 팀 K리그 위민으로 골때녀에 출연한 김수진, 김현정 선수도 포함되어 있다.

2023년에 처음 퀸컵에 참여한 김포FC 여성축구단은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하였고 작년에는 퀸컵 대회에서 첫 승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정규 라운드에서 1승을 거두며 파이널 라운드 B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포FC 권일 선수단장은 “지금까지의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길 기대한다. 김포FC를 대표해 출전하는 대회인 만큼 자부심을 갖고 즐기고 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정식에는 김포FC U-15 박명수 코치와 주장 나혜선을 포함한 선수단 12명이 참석해 포부를 밝혔다.

감독을 맡은 박명수 코치는 “선수들이 자발적으로도 퀸컵 대비 훈련을 많이 진행해 기대가 된다. 부상 없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 돌아올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주장 나혜선 선수는 “3월부터 매주 훈련을 진행하며 팀워크를 다졌다. 경기장에서 하나된 모습을 보이며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김포FC 퀸컵 선수단은 9월 7일에 김포솔터축구장으로 복귀해 김포와 천안의 경기에 응원도 함께 할 예정이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정명달 기자 mensis34@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