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5년 연속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5년 연속 1위

스타패션 2025-09-03 10:31:58 신고

3줄요약
/사진=나스
/사진=나스

 

나스(NARS)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쿠션 명가임을 입증했다.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로 결정된 결과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나스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독자적인 기술력과 감각을 쿠션 파운데이션에 담아내 결점은 가리면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3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출시 1주년을 앞둔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은 7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 브라이트닝 세럼을 가득 담아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라이트 리플렉팅TM만의 독자적인 성분과 96%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얇게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국인 피부톤에 최적화된 '서울' 쉐이드를 포함, 총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었으며, 퓨어한 화이트 슬림 컴팩트 케이스가 돋보인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결점 없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매끄러운 세미 글로우 피니쉬와 뛰어난 커버력, 지속력이 특징이다. 지성 피부에 적합하며 '서울', '몽블랑' 등 총 7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피부 속에서 차오르는 듯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명 '속광 쿠션'이다. 쉬어한 사용감과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우 피니쉬, 조절 가능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수부지, 건성 피부에게 추천하며, '남산' 컬러를 포함해 총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었다.

나스의 3가지 쿠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나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스 #NARS #라이트리플렉팅세럼쿠션파운데이션 #네츄럴래디언트롱웨어쿠션파운데이션 #퓨어래디언트프로텍션아쿠아글로우쿠션파운데이션 #올해의브랜드대상 #쿠션파운데이션 #쿠션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