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창립 13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상징인 백조에서 영감을 받은 '비엔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의 빛나는 역사와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담아낸 예술 작품으로, 130년간 이어온 브랜드의 정수를 보여준다.
우아하고 장엄한 백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비엔나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의 장인 정신과 창의성을 엿볼 수 있는 기회다. 루테늄 소재의 깊고 어두운 윤곽선은 투명한 크리스털의 눈부신 광채와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추상적으로 표현된 백조의 날개와 깃털은 중력을 거스르는 듯 섬세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백조의 우아한 자태와 내면의 에너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비엔나 컬렉션은 바게트 컷을 포함한 다양한 컷팅의 크리스털을 정교하게 조합한 파베 세팅 기법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한 빛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컷과 크기의 스톤을 겹겹이 쌓아 올려 완성한 실루엣은 백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스와로브스키가 1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예술적 감각을 여실히 드러낸다.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는 "비엔나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의 창립 1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이라며, "스와로브스키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움직임, 에너지, 그리고 재창조라는 메시지를 추상적으로 담아냈다. 1895년부터 2025년까지, 빛의 선구자로서 전통과 미래를 잇는 여정을 담은 우리의 걸작"이라고 컬렉션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비엔나 컬렉션은 초커, 이어 커프, 네크리스, 그리고 '스와로브스키 스파클링 댄스' 기법이 적용된 백조 펜던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쁨과 환희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의 특별 패키지에 담겨, 일부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 #Swarovski #비엔나컬렉션 #ViennaCollection #130주년 #주얼리 #크리스털 #한정판 #지오바나엥겔버트 #백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