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동아오츠카·스타벅스·롯데GRS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동아오츠카·스타벅스·롯데GRS 외

프라임경제 2025-09-02 16:04:5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9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 레몬과 자몽 맛을 무라벨(Label-free)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라인바싸는 지난해 4월 플레인을 시작으로 이번 레몬과 자몽까지 총 3종 제품을 무라벨로 선보이게 됐다. 

무라벨은 페트병 겉면의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도입으로 연간 약 4330kg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무라벨 라인바싸 레몬과 자몽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이날 오전 10시부터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석선물 사전예약 주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격대는 1~5만원대며, 커피·굿즈·쿠키 등 실용적인 품목으로 구성됐다.

올해 사전예약은 오는 15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기간이다. 예약 상품은 9월16일부터 29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일정에 맞춰 발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추석 한정 상품으로 보름달을 형상화한 '풀문 사블레 쿠키 세트'를 선보인다. 버터, 초코아몬드, 단호박, 녹차, 크랜베리, 흑임자 등 6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또한 스틱형 프리미엄 가루 커피 '비아'와 간편 드립 커피 '오리가미'를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 세트 구매 시 추석 분위기를 담은 다회용백을 증정한다. 

'데비 머그 세트'는 SS 데비 머그 414ml(그린·민트 2종)를 추석 전용 패키지에 담아 소개한다. 이와 함께 단테, 엘마, 콩코드 등 텀블러 구매 시 여행용 캐리어에 결합 가능한 전용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선착순으로 ‘화목한 용돈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골드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그린·웰컴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예약 시 10% 장바구니 쿠폰 3장을 증정하며, 쿠폰별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 롯데GRS

롯데GRS는 자사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6일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리아 불고기 세트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등 베스트셀러 10종의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을 배달의민족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을 롯데리아 매장 방문 또는 롯데잇츠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교환권은 '마이배민' 내 '받은 선물'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 내 '카카오 교환권 등록' 메뉴에 등록하면 된다. 음식 주문 단계에서 바로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며, 교환권 금액 이상의 다른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다.

오뚜기 야채튀김 연출컷.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집에서도 분식집 수준의 튀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을 출시했다.

야채튀김은 양파, 당근, 고구마, 부추, 옥수수 등 다섯 가지 채소를 사용해 풍성한 맛을 냈다. 두 번 튀겨내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튀김은 두툼하게 썰어낸 달콤한 고구마를 바삭하게 튀겨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간식이나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간식, 반찬, 술안주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신제품은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매일홀딩스

매일유업(267980) 관계사인 상하농원이 추석을 맞아 공방 장인의 손길로 완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 수제로 만든 독일식 정통 햄·소시지 세트다.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햄공방의 수제 햄·소시지와 1A 등급 원유로 만든 치즈를 담았다. 공방 장인이 직접 선별한 원재료와 자체 개발 레시피로 한층 깊은 맛을 구현했다.

과일공방의 '잼 1호 세트'는 제철 과일을 수작업으로 완성해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수제 잼이다. 

발효공방의 '수제 장아찌 세트'는 고창산 무와 아기멜론을 활용해 꼬들꼬들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같은 발효공방에서 준비한 '간장게장 세트'는 알이 꽉 찬 특대 암꽃게를 비법 간장소스에 저온 숙성해 깊고 진한 감칠맛을 담았다.

이와 함께 카스텔라 공방의 '카스텔라 혼합세트 2종'도 선보인다. 계란을 41% 이상 넣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다.

ⓒ 아워홈

아워홈의 '청잎김치'가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

청잎김치는 지난달 30일부터 전국 코스트코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이로써 미국, 일본, 호주 등 12개국 글로벌 코스트코 매장에 이어 국내에서도 정규 입점을 완료했다.

이번 입점은 지난해 9월부터 진행된 코스트코 전국 시식 행사에서 확인된 소비자 호응에 힘입은 결과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제품임에도 차별화된 원재료와 감칠맛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아워홈은 정규 입점 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청잎김치와 갈치김치를 증정한다.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임신성 당뇨 관리를 위한 식품 '뉴케어 마더스 혈당케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임신 전·중·후 전 기간에 걸친 혈당 관리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개발됐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임산부 10명 중 1명이 임신성 당뇨를 경험했다. 임신성 당뇨는 산모 건강뿐 아니라 태아 성장과 발달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꾸준한 혈당 관리와 체계적인 영양 설계가 필요하다.

뉴케어 마더스 혈당케어는 임신성 당뇨 영양 관리에 관한 국내외 권고 기준을 반영해 고단백·고식이섬유·무당 설계로 개발됐다. 혈당 조절에 적합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비율(35:37:28)을 구현했으며, 200mL 한 팩에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8g을 담았다. 

제품은 액상 형태로 식약처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표준제조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제조됐다. 임신 단계 전반에서 균형 잡힌 영양 공급과 혈당 관리가 필요한 여성에게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체험단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더스 체험팩 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 일화

일화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혈당케어 홍삼스틱'을 출시했다.

혈당케어 홍삼스틱은 당류 0g으로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며, 1포당 진세노사이드 7mg을 함유했다. 

최근 저속노화와 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불규칙한 생활로 혈당 관리 필요성이 커지면서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 것. 

일화에 따르면 홍삼스틱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고, 바나바잎 추출물의 코로솔산 성분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품은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고려해 스틱형으로 제작됐다. 상단 손잡이 구조로 이동이 용이하고, 하단에서 한 포씩 꺼낼 수 있다. 30포 1상자(1개월 분량) 구성으로, 진웰스 본사 공식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 정식품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9월 한 달간 건강 챌린지 '오늘의 V'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베지밀(Vegemil)의 영문 첫 글자 'V'를 모티브로 삼아,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위한 건강 활동을 인증하는 SNS 참여형 챌린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운동, 식단, 독서 등 다양한 건강 활동을 하며 'V 포즈'를 취한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야 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 맥북 에어 △2등(1명) 애플워치 SE △3등(100명)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1박스 등 푸짐한 혜택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10월13일 개별 DM으로 안내된다.

ⓒ 국순당

국순당은 주력 제품인 '국순당 생막걸리'에 '2025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을 부착한 제품 120만병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보라벨 제품에는 축제 일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됐다. 또 '강원도 횡성의 청정 자연에서 술을 빚고 있는 국순당이 제21회 횡성한우축제의 성공을 기원합니다'라는 문구를 담았다. 

이 제품은 9월 초부터 축제가 열리는 10월 중순까지 생산돼 전국 판매처에서 선보인다.

국순당은 본사가 위치한 횡성 지역 대표 축제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매년 홍보라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과거 10만병 수준이던 출시 수량을 올해 120만병으로 대폭 확대했다.

이와 함께 국순당은 축제 현장에 홍보관을 운영한다. 횡성에서 빚은 다양한 국순당 술을 소개하고, 우리술 빚기 체험과 주향로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명품 횡성한우와 국순당의 '백세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 굽네

굽네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가을을 맞아 최대 6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99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행사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990원 초특가딜 △굽네 추천 ~9,900원 패키지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증정 등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스테이크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갈비천왕 소스로 달콤짭조름한 맛을 더했다. 선착순 1000명 대상 66%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굽네 추천 ~9900원 패키지'는 9종 제품을 9900원, 1만9900원, 2만9900원 등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닭가슴살 만두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화이트머쉬룸·데미갈릭페퍼·레드크림커리·스파이시커리) △닭가슴살 치밥&볶음밥 △저당 소스듬뿍통살(떡볶이맛·간장마늘치킨맛) 등이다. 이외에도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Under 299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3종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1팩을 증정한다.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 고추바사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국내산 돼지고기에 양파를 다져 만들었다. 

ⓒ 피자앤컴퍼니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강렬한 매운맛을 앞세운 신메뉴 피자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버드와이저 제품이 포함된 피맥 세트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레드 불제육 피자'와 '레드 베이컨 피자'다. 최근 '스와이시(단맛+매운맛)' 트렌드에 맞춰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강화했다.

두 신메뉴는 '버드와이저 숙성 도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도우가 생이스트로 만들어진 데 비해, 버드와이저 맥주 효모를 활용해 자체 생산했다. 이를 통해 한층 부드럽고 퐁실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시즌 한정으로 신메뉴에만 제공된다.

레드 불제육 피자는 불향 가득한 제육을 얹어 강렬한 매운맛을 살렸다.레드 베이컨 피자는 옥수수와 베이컨에 매콤한 레드 시즈닝을 더해 중독적인 맛을 구현했다.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레드 반반피자'도 함께 출시됐다.

피맥 세트는 △'쏘핫 피맥세트'(레드 불제육 피자+버드와이저) △'쏘스파이시 피맥세트'(레드 베이컨 피자+버드와이저) △'쏘레드 피맥세트'(레드 반반피자+버드와이저)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캐리어가 포함된 버드와이저 알루보틀과 함께 자사 앱·웹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단품 또는 세트로 주문할 수 있다.

매운맛을 강조한 사이드 메뉴 3종도 추가됐다. 전날 '매콤 치즈 떡볶이'를 출시했으며, 오는 4일에는 '김치볶음밥'과 '제육 김치 볶음밥'을 선보인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선착순 5000원 할인, 신메뉴 주문 시 추가 1000원 할인 등 최대 6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스테디셀러 메뉴 '맛초킹'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7월 출시된 맛초킹은 달콤짭짤한 양념 소스와 매콤한 토핑으로 인기를 얻은 bhc 대표 메뉴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축하하기 버튼 △랜덤 쿠폰 △치킨 주문 응모 등으로 구성했다.

1차 이벤트는 9월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앱 내 '함께 축하하기 버튼'을 누르면 누적 박수 수치에 따라 △3만회 달성 시 500명 △5만회 달성 시 700명 △7만회 달성 시 1000명을 추첨해 bhc 5000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2차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앱 회원 누구나 매일 최대 1만원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포장·배달 2만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다. 또 쿠폰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맛초킹 교환권'을 제공한다.

3차 이벤트는 9월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bhc 앱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bhc 모바일 상품권 1만 원(300명) △bhc 모바일 금액권 5000원(500명)을 증정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