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PD "시즌5, 유명 아이돌도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왔지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솔로지옥' PD "시즌5, 유명 아이돌도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왔지만…"

이데일리 2025-09-02 14:52:59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솔로지옥’ 김재원 PD가 시즌5 섭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황슬우, 장호기, 김혜슬, 김학민, 김재원, 정종연, 이소민, 김노은 PD, 유기환 디렉터가 참석했다.

‘솔로지옥’ 시즌5로 돌아오는 김재원 PD는 이전 시즌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섭외에 나섰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시즌의 섭외에 대해서는 “SNS에 한계를 느껴 길거리로 나갔다”며 “요즘 경기가 불황이라서 거리에 사람이 없다. 금요일인데도 사람이 없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전략을 바꿔보자 해서 전단지를 만들어서 헬스장이나 미용실, 레스토랑 등에 붙여놨다. 이름만 들어도 깜짝 놀랄 만한 아이돌도 지원을 했다. 설레서 잠을 못 잤는데 장난이라고 하더라. 최선을 다했고 성공을 한 것 같다”고 밝혔다.

김 PD는 “작년에 설레발 친다고 욕도 먹었다. 그래도 욕 먹을 것 감수하고 예언을 하자면 테토녀들의 전쟁이 발발한다. 그 어느 시즌보다 멋지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가진 여성 캐릭터들이 많이 나온다. 그 중에 스타가 나올 것 같다”고 예고했다.

넷플릭스는 지난 1년여 동안 ‘더 인플루언서’, ‘신인가수 조정석’, ‘코미디 리벤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좀비버스: 뉴 블러드’,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 ‘솔로지옥4’, ‘대환장 기안장’, ‘데블스 플랜: 데스룸’,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까지 다채롭고 신선한 재미의 예능들을 공개해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켰다.

2025년 하반기부터 2026년 상반기에는 ‘크라임씬 제로’, ‘미스터리 수사단2’, ‘피지컬:아시아’,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2’, ‘케냐 간 세끼’, ‘이서진의 달라달라’, ‘솔로지옥5’,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2’, ‘대환장 기안장2’, ‘유재석 캠프’ 등의 예능이 쉼 없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