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부자' 나선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34kg 감량 후 물오른 입담과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튜브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그는 '99대장 문신돼지'를 잇는 새로운 부캐 공개는 물론, 예측불허의 성대모사 퍼레이드까지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서장훈, 신기루, 신동과 함께하는 '올 덩치 프로젝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나선욱은 체중 감량 후 '개그계 메기남'을 노리는 야심찬 포부를 밝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나선욱은 강민경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한다. 콘텐츠 협업 섭외를 거절했으나, 강민경의 적극적인 전화 섭외에 결국 출연을 승낙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또한, 배우 고윤정이 직접 대기실을 찾아온 사연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김남길과 호흡을 맞춘 그는 김남길에게 애드리브 지시를 받는 등 특별한 대우를 받았다고 밝혀 배우계 황금 인맥을 자랑하기도 했다. 손석구 닮은꼴 주장과 함께 박보검을 패러디한 '밥머검' 시절까지 공개하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나선욱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예측불허의 활약은 오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C들의 날카로운 입담 속에서 나선욱이 어떤 숨겨진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 #나선욱 #강민경 #고윤정 #김남길 #예능 #토크쇼 #개그계메기남 #밥머검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