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제로' PD "박성웅·주현영 게스트로 출연…맹활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크라임씬 제로' PD "박성웅·주현영 게스트로 출연…맹활약"

이데일리 2025-09-02 14:27:4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크리임씬’이 ‘크리임씬 제로’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황슬우, 장호기, 김혜슬, 김학민, 김재원, 정종연, 이소민, 김노은 PD, 유기환 디렉터가 참석했다.

‘크리임씬 제로’ 황슬우 PD는 “스케일이 업 됐다”며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는 점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귀띔했다.

이어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 등 레전드 출연자들을 섭외한 것에 대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 같았다. ‘크리임씬’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출연자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게스트 제도가 생겼다. 반가운 게스트들이 출연을 해서 몰입해 추리게임을 하고 맹활약을 해주셨다. 박성웅, 주현영이 출연해 레전드 회차를 만들어줬다”며 “주현영은 ‘크라임씬’ 경력직이라 워낙 잘 해줬다. 박성웅 배우도 놀랄 만한 활약을 해줬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지난 1년여 동안 ‘더 인플루언서’, ‘신인가수 조정석’, ‘코미디 리벤지’,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좀비버스: 뉴 블러드’, ‘최강럭비: 죽거나 승리하거나’, ‘솔로지옥4’, ‘대환장 기안장’, ‘데블스 플랜: 데스룸’,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까지 다채롭고 신선한 재미의 예능들을 공개해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켰다.

2025년 하반기부터 2026년 상반기에는 ‘크라임씬 제로’, ‘미스터리 수사단2’, ‘피지컬:아시아’,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2’, ‘케냐 간 세끼’, ‘이서진의 달라달라’, ‘솔로지옥5’,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2’, ‘대환장 기안장2’, ‘유재석 캠프’ 등의 예능이 쉼 없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