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DB손해보험,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 공개

비즈니스플러스 2025-09-02 13:51:08 신고

3줄요약
DB손해보험은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2일 새롭게 론칭했다. /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2일 새롭게 론칭했다. /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기업PR TV광고 '우리는 약속한 사이'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약속한 사이'라는 고객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일상 속에서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DB손해보험만의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이번 TV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 주력상품을 노출하며 고객과 함께 일상 속 약속을 지켜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참좋은 운전자보험', 반려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펫블리 반려견보험',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등 안전과 건강, 사랑을 지키기 위한 순간을 포착한다.

새롭게 공개된 TV광고에는 8년째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임윤아가 전면에 나선다. 테마별 고객의 일상을 찾아가 약속한 사이를 인증하는 역할을 맡은 임윤아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다져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촬영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밝은 미소로 촬영 내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페인은 TV광고 외에도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담긴 매니페스토 디지털 영상도 공개한다. 디지털 영상에서는 나들이 가는 가족의 안전, 아빠의 다이어트, 반려견과의 소소한 일상 등 관계에서 비롯되는 약속의 가치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DB손해보험이 단순 보험회사를 넘어 일상을 지켜주는 든든한 파트너임을 전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은 단순한 금융상품이 아니라 고객과 맺는 신뢰의 약속"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안전·건강·사랑을 지켜주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류지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