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에이아이닥은 자사가 개발·운영하는 병원과 환자를 연결하는 의료 플랫폼 ‘에이아이닥’의 등록 병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에이아이닥’은 사용자가 다양한 의료 정보를 확인하고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병원을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료 플랫폼으로, 별도의 설치 없이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의료 소비자와 병원 모두에게 편리함을 더한다.
‘에이아이닥’ 등록은 광고비나 입점비 부담 없이 무료로 가능하며, 관심 있는 병원은 ‘에이아이닥’ 공식 웹사이트(https://aidoc.kr)에서 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에이아이닥’은 병원이 공개한 진료비와 수술 비용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진료나 시술을 고민하는 이용자가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등록 병원은 환자의 온라인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다.
에이아이닥 전영민 대표는 “환자에게는 더 투명하고 편리한 의료 정보 환경을, 병원에는 공정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무료 등록에 더해 카카오톡 예약, 가격 정보 확인 등 이용자의 합리적 선택을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아이닥’은 웹사이트(PC)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iOS 앱스토어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