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신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자신들만의 '청량COLOR'를 각인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6시 공개된 NCT WISH 미니3집 타이틀곡 ‘COLOR’ 뮤비는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재지한 코드 진행, 후렴의 리듬 변화가 생동감 넘치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음악과 함께, 자신들의 청량 정체성을 표현하는 NCT WISH 멤버들의 발랄한 연기와 퍼포먼스를 품고 있다.
미술관 작품 속으로 직접 들어가 다양한 색을 가져오는 독특한 상상력과 함께 NCT WISH 특유의 화사한 컬러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색이 바랜 도심을 다채롭게 물들이는 과정들은 이들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곡의 메인 슬로건 ‘Bring out the color’(브링 아웃 더 컬러)에 맞춰 감정을 되찾은 이들이 함께 춤추는 퍼레이드 장면은 자신들만의 청량색감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NCT WISH의 포부와 매력들을 에너제틱 컬러로 비추며 관심을 높인다.
이러한 뮤비의 분위기는 발매 동시 멜론 핫100 1위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의 두각으로 이어지고 있다.
NCT WISH는 이같은 호평에 힘입어 2일 밤 8시 코엑스 광장에서의 팬 쇼케이스와 함께 신곡 행보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