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 번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다.
2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구 공연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대구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고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진행된 인천 콘서트는 예매 오픈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고,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석이 초고속 매진되며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이러한 인기를 이어받아 대구 콘서트 역시 매진 행렬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또 한 번 ‘피켓팅’(피가 튀는 티켓팅) 열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임영웅은 ‘콘서트의 HERO’라는 수식어답게 이번 전국투어에서도 다채로운 무대와 깊은 감성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투어는 임영웅의 정규 2집 앨범 ‘IM HERO 2’ 발매와 맞물려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공개된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한 수록곡들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돌풍을 일으켰고, 멜론 HOT 100에도 다수의 곡을 올리며 임영웅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하늘빛 축제를 이어간다. 한층 더 깊어진 음악성과 무대를 예고한 임영웅의 여정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