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글로벌 프리미엄 스마트 가전브랜드 모바(MOVA)가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인 루카 모드리치를 청소기 및 잔디 깎기 부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모바의 브랜드 슬로건인 'Sweep It All'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지혜를 결합해 더 나은 삶의 질을 위한 미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성사됐다.
루카 모드리치는 뛰어난 지능과 예측 능력으로 경기를 지배하며 2018년 골든볼, FIF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해 축구계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인물이다.
모바는 루카 모드리치의 지능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고도의 AI기술과 정밀한 제어 능력을 갖춘 모바의 정체성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앰버서더 선정에 대해 루카 모드리치는 "모바는 실내외를 아우르는 강력한 생태계를 구축하며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모바와 함께 기술이 열어갈 무한한 가능성을 탐색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모바는 지난 8월 20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국내 가전 시장 진출을 공식화하고 신제품 'Z60 Ultra Roller'를 공개했다.
청소 중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는 롤러형 물걸레와 카펫 구역 진입 시 물걸레를 자동으로 들어 올리고 차단판으로 덮는 오토실드가 탑재된 'Z60 Ultra Roller'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의 이번 앰버서더 발탁은 기술의 경계를 끊임없이 확장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준다. 모바는 실내외에서 발생하는 액체 오염, 렌즈 긁힘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품 라인과 기술 응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리 페이 모바 대표는 "루카 모드리치 선수가 경기장 안팎에서 보여준 뛰어난 기량과 우아함은 모바의 가치를 완벽하게 대변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바는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하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모바의 열정과 매력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