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 광고 모델로 발탁
[포인트경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며,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G마켓·옥션, 최대 79% 할인 G락페 오픈
G락페는 매월 1일 시작해 3일간 열리는 정례 특가 프로모션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낮추는 데 중점을 둔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하며, ID당 매일 1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디지털, 신선식품, 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 1일 대표 상품으로는 허니듀 멜론, 동원 DHA 참치,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종일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브랜드쇼’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필립스, 정관장, 센텔리안24, 유한킴벌리, 테팔, 노스페이스, 신성통상, 김정문알로에 등이다.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G락페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테슬라 모델Y’를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인 ‘페스티벌 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1일 G마켓과 옥션에서 신나게 ‘질러볼 수 있는’ 페스티벌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9월 행사는 파격적인 특가 상품과 인기 브랜드 할인뿐 아니라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G락페 홍보를 위해 전설의 락커 3인방인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유쾌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 락커의 히트곡에 G마켓 특가 상품을 녹여낸 컨셉으로, 유튜브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