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 god, 잔나비, 다듀, 에픽하이, 윤하, 마크툽 등
‘모모콘’ 티켓 응모 9월 5일까지
[포인트경제] 우리금융그룹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 우리모모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콘서트는 ‘언제나.우리를.맨앞에’라는 그룹 슬로건 아래 음악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참여형 사회공헌 콘서트다.
우리금융, 참여형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개최
이번 ‘모모콘’에는 YB(윤도현밴드), god, 잔나비, WOODS, 다이나믹듀오, 에픽하이, 윤하, 마크툽 등 대중에게 사랑받는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오는 20일에는 YB, 에픽하이, 윤하, 마크툽이, 21일에는 god, 잔나비, WOODS, 다이나믹듀오가 공연한다. 이와 함께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이 출연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의 음악 교육과 공연 활동을 지원하는 ‘우리’의 의미를 더한다.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은 2012년 4월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설립한 합창단이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함께터치’ 태깅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객이 현장 부스를 방문해 ‘함께터치’ 횟수를 쌓으면 우리금융그룹이 이에 상응하는 기부금을 모아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한다. 참여 횟수에 따라 물, 간식, 의자, 손선풍기 등의 굿즈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관객이 자신만의 ‘선한 라인업 포스터’를 만들어 SNS에 게시할 수 있다. 이 포스터는 온라인 티켓 응모 시 사진 업로드와 관심 NGO 선택을 통해 AI 이미지 생성 기능으로 제작된다. 이를 통해 ‘모모콘’과 NGO 홍보에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사회공헌의 의미를 강화하기 위해 ‘굿윌마켓’ 구역에서는 우리금융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굿윌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굿윌기부함’이 설치돼 중고물품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자에게는 ‘모모콘’ 특별 리워드가 제공된다.
우리금융, 참여형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개최
‘NGO타운’에서는 사랑의열매, 월드비전, 사랑의 달팽이, 대한적십자사 등 10개 NGO 단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굿윌마켓과 NGO타운에서는 우리금융미래재단의 사회공헌 수혜자인 자립준비청년들이 서포터즈로 참여해 관람객 체험과 안내를 지원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2025년 우리모모콘은 우리금융그룹이 이야기하는 ‘우리’의 의미를 더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관객 모두가 자연스럽게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게 되어 그 의미가 깊고 이를 통해 더 따뜻한 우리 사회를 만드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모콘’ 티켓 응모는 9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