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공주 가을 나들이... '백제 향기 품은 고도 여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9월 공주 가을 나들이... '백제 향기 품은 고도 여행'

투어코리아 2025-09-01 10:41:21 신고

3줄요약
마곡사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
마곡사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

[투어코리아=임지영 기자] 충남 중앙에 위치한 공주는 1500년 전 백제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도시다.

금강이 시내를 가로지르며 흐르고, 계룡산 자락에 자리한 산세가 고즈넉한 풍경을 선사한다. 도심 곳곳에는 백제의 숨결이 깃든 유적지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조화를 이룬다.

공주시 사곡면 마곡사로에 자리한 마곡사는 대한불교조계종 제6교구의 본사이다. 신라 선덕여왕 9년(640년)에 자장이 창건한 역사가 깊은 사찰이다.

경내에는 보물로 지정된 대웅보전, 대광보전, 영산전 등 유서 깊은 건물들이 고요한 자태를 뽐낸다. 숲길을 따라 거닐면 나뭇가지 사이로 스며드는 햇살과 새소리가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오층 석탑과 범종 등 다양한 문화유산은 고즈넉한 사찰의 아름다움을 더하며, 방문객은 고요한 산사에서 사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공주시 치미마을길에는 캠핑 콘셉트의 이색적인 공간, 프린세스 피크닉 카페가 위치한다. 이곳은 산으로 둘러싸여 시야가 탁 트인 600평 이상의 천연 잔디 정원을 자랑한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불멍을 통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동화 속 같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감성적인 분위기는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한적한 숲속에 자리 잡은 숲너울은 공주시 유구읍 문금길에 있다. 이곳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셀프 바비큐를 즐기거나 가족 모임, 워크숍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장소이다.

방문객은 직접 가져온 음식으로 바비큐를 하며 숲이 주는 고즈넉한 평화로움을 만끽한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반려견도 동반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공주시 정안면 인풍태성길에 있는 노라쥬는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고양이 전문 카페이다. 브리티시 숏헤어, 먼치킨, 랙돌 등 150여 마리의 다양한 품종 고양이들을 만나 교감할 수 있다.

사람과 친화적인 고양이들이 쾌적하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며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곳이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