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은 새로엠에스가 병·의원 전용 온라인 의약품몰인 '새로팜 의원몰'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로팜 의원몰'은 △의약품 △의료기기 △치료 재료 △의료 소모품 등 다양한 의료 분야 품목을 365일 24시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편리한 물품 구매는 물론, 실제 병·의원 의료 환경에 맞춘 △진료과별 제품 추천 △동일 성분 검색 △카드 결제 할인 등과 같은 부가 기능 및 혜택도 함께 접할 수 있다.
새로엠에스는 '새로팜 의원몰' 정식 오픈에 발맞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본격적인 예방 접종시즌을 대비해 '독감 백신 및 치료제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소문 내기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의 특별 행사를 통해 총 40명을 추첨, 30여 만원 상당의 '엠투클라우드 백신 전용 무선 LTE 온도 센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의료 소모품 1만원 할인 쿠폰과 2만원 상당의 간식 박스(5만원 이상 주문시)를 제공하고 결제 대금 지급시점을 3개월(90일) 이후로 연장할 수 있는 '회전일 선택 서비스'를 연내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새로팜 의원몰' 입점사의 경우 동종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적용과 더불어 무료 배너 광고 마케팅 문자(SMS)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