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메타가 디지털 캠페인 관리 분야 전문성을 공식적으로 검증해 수여하는 자격이다. 미디어 부문은 캠페인 기획, 운영, 성과 분석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회사 측은 “(이번 인증 획득은) NHN애드가 고객 맞춤형 캠페인을 정교하게 기획하고, 성과 중심 운영 체계를 내실 있게 다져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NHN애드는 메타 인증 전담조직(TF) 운영, 광고 전문 인력 양성 교육 강화 등 내부 체계를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
그간 메타가 주관하는 파트너 시상 프로그램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둬왔다. 2021년 ‘파트너 어워즈’에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고, 2022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에서는 △서티파이드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솔루션 히어로 3개 부문을 석권했다. 작년에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서티파이드 히어로와 △솔루션 히어로를 연속 수상하며, 광고 운영 전문성과 파트너십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NHN애드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자사 캠페인 전략과 실행력이 글로벌 기준에서도 신뢰받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 솔루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사업 성과에 기여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