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광동제약은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방송 20주년을 기념한 마라톤 이벤트다. 10km 레이스와 함께 무한도전 테마 포토존, 특별 공연 등이 마련된다. 박명수, 정준하, 하하 등 원년 멤버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발송되는 ‘레이스팩’에 비타500 이온플러스를, 완주자용 ‘간식팩’에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지원한다. 비타500 이온플러스는 비타민C 500mg과 전해질을 함유한 저칼로리 이온음료로 수분·에너지 보충이 가능, 옥수수수염차는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차 음료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운영한다. 비타500 이온플러스 또는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제품 기대평·건강 루틴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굿럭 에너지로 활력을 얻고 건강하게 레이스를 완주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품을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