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향한 ‘역대급 찬사’ 나왔다! MLS “원정 3연전에서 ‘월클 면모’ 빠르게 드러내... 팬들의 기대에 부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ON 향한 ‘역대급 찬사’ 나왔다! MLS “원정 3연전에서 ‘월클 면모’ 빠르게 드러내... 팬들의 기대에 부응”

인터풋볼 2025-08-30 15:25:00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이주엽 기자]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가 손흥민에게 푹 빠졌다.

MLS 사무국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의 LAFC 적응기는 원정 3연전 일정과 맞물려 진행되어 왔다. 손흥민은 원정 3연전에서 월드클래스의 면모를 빠르게 드러내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손흥민은 보도대로 LAFC에 합류한 뒤 원정 3연전에 나섰다. 세 경기 모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는데 교체 투입됐던 데뷔전에서는 페널티킥을 이끌었고, 이어진 선발 데뷔전에서는 도움을 올렸다.

데뷔 골로 원정 3연전의 대미를 장식했다. 손흥민은 28라운드 FC댈러스와의 맞대결에서 선발 출전해 전반 6분 아름다운 궤적의 오른발 프리킥으로 골망을 갈랐다. 다만 LAFC는 전반 13분 실점을 내주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손흥민은 원정 3연전에 대해 “정말 바쁜 3주였지만, 축구를 하러 이곳에 왔기에 정말, 정말 행복하다. 지난 3주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멋졌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제 손흥민은 ‘홈 데뷔전’에 나선다. LAFC는 9월 1일 오전 11시 45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BMO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MLS 29라운드에서 샌디에고와 맞대결을 펼친다.

홈 데뷔전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은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드디어 한 달 만에 첫 홈경기를 치르게 됐다. 기다릴 수 없다. 팬들도 정말 멋질 거고, 경기장은 가득 찰 거다. 빨리 그라운드에 서고 싶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