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기업 조아제약이 육체 피로, 근육 통증 및 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마그네슘 복합제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을 출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30일 조아제약에 따르면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은 1캡슐당 400㎎의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어 육체 피로, 근육 통증 및 경련, 눈 떨림, 갱년기 증상 등 마그네슘 결핍 증상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마그네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 B6,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B1, B2, B6, B12)이 함유돼 있다. 에너지 대사 및 근육·신경 유지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감마-오리자놀과 비타민 E도 함께 담아 운동 능력 향상과 혈액 순환 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연질캡슐 제형으로 빠른 체내 흡수와 높은 생체 이용률을 기대할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마그네슘 부족 증상을 겪는 사람 뿐 아니라 러닝과 헬스 등 운동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그네슘 의약품 브랜드 마그스가 4종(마그스더블액션연질캡슐·마그스연질캡슐·마그스포르테액·마그스파워액)의 라인업을 갖춤으로써 소비자가 복용 환경이나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