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가 정식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CU와 제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오는 9월 26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포켓CU’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 쿠폰 받기를 선택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뱀피르 x CU 스페셜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해당 상자에는 ‘고급~희귀 형상 소환권’ 1개, ‘형상 11회 소환권 IV’ 2개, ‘탈것 11회 소환권 IV’ 2개, ‘피의 만찬’ 10개가 담겨 있다.
이어 20명을 추첨해 ‘형상 11회 소환권 III’ 1개, ‘탈것 11회 소환권 III’ 1개, ‘10만 골드’, ‘트리니티’ 20개로 구성된 ‘뱀피르 x CU 고급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당첨자 23명을 제외한 977명을 대상으로는 ‘뱀피르 x CU 선물상자’를 추첨해 선물한다. 해당 선물상자는 ‘무기 강화 주문서’ 3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3개, ‘혈청 묶음 상자’ 10개, ‘3만 골드’로 구성돼 있다.
또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게임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통해 게임을 설치한 이용자에게는 경품 추첨의 기회가 자동으로 주어진다. 경품은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27인치,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권, CU 5000원 포인트, 구글 기프트 코드 5000원권 등이다. 사전등록을 통해 게임을 다운받은 이용자는 게임 다운로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밖에도 ‘뱀피르’와 CU의 제휴 이벤트를 가장 많이 공유한 이용자 10명에게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권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8월 26일 출시된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로,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서비스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