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SPC그룹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 리브랜딩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잠바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는 ‘캘리포니아 선샤인’이다. 브랜드명에서 ‘주스’를 제외하고 △스무디 △주스 △커피 △에너지볼 △샌드위치 △샐러드 등 식사 대용 제품까지 카테고리 구성을 확대한다. 조명과 좌석 배치 등을 고객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적용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매장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잠바는 최근 인천공항 터미널2 랜드점과 서울역점, 교대역점, 상암MBC점 등 리브랜딩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을 오픈했다.
잠바는 이번 리브랜딩을 계기로 상권 특성에 따라 ‘카페형’과 ‘키오스크형’ 두 가지 형태의 매장을 운영한다.
상권에 따라 교대역점과 상암MBC점 등 다양한 푸드 페어링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카페형’ 매장, 서울역점과 인천공항 터미널2 랜드점처럼 공항이나 역사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편리성을 강조한 ‘키오스크형’ 매장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잠바 관계자는 “리브랜딩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여 올해 10개 이상 매장을 오픈하는 등 사업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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