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 ‘캘리포니아 선샤인’ 콘셉트 리브랜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PC 잠바, ‘캘리포니아 선샤인’ 콘셉트 리브랜딩

이뉴스투데이 2025-08-28 14:58:54 신고

3줄요약
[사진=잠바]
[사진=잠바]

[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SPC그룹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 리브랜딩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잠바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는 ‘캘리포니아 선샤인’이다. 브랜드명에서 ‘주스’를 제외하고 △스무디 △주스 △커피 △에너지볼 △샌드위치 △샐러드 등 식사 대용 제품까지 카테고리 구성을 확대한다. 조명과 좌석 배치 등을 고객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적용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매장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했다.

잠바는 최근 인천공항 터미널2 랜드점과 서울역점, 교대역점, 상암MBC점 등 리브랜딩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을 오픈했다.

잠바는 이번 리브랜딩을 계기로 상권 특성에 따라 ‘카페형’과 ‘키오스크형’ 두 가지 형태의 매장을 운영한다.

상권에 따라 교대역점과 상암MBC점 등 다양한 푸드 페어링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카페형’ 매장, 서울역점과 인천공항 터미널2 랜드점처럼 공항이나 역사 등 특수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편리성을 강조한 ‘키오스크형’ 매장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잠바 관계자는 “리브랜딩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여 올해 10개 이상 매장을 오픈하는 등 사업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