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French Moment Everywhere(프렌치 모먼트 에브리웨어)'를 공개하며, 일상 속 프렌치 애슬라이프를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위뜨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한 프렌치 모먼트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화보는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음악 감상, 미술 등 취미를 즐기는 파리지엔느의 일상을 담아내며 '진정한 프렌치 애슬라이프'를 강조한다. 러닝, 필라테스, 발레,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해 운동룩을 세분화하여 선보이는 점도 눈에 띈다.
공개된 컬렉션은 위뜨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톤을 비롯해 가을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톤 다운된 컬러 팔레트를 사용했다. 여유로운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위뜨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 '파리지엔느 인 서울'을 진행한다. 9월 8일부터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조향 클래스, 와인 클래스, 프렌치 파인 다이닝 등 다채로운 프렌치 감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에게는 프로그램 참여 시 위뜨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총괄 수석부사장은 “위뜨 고유의 브랜드 무드를 지켜내면서 일상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펼쳐지는 위뜨만의 ‘프렌치 모먼트’와 진정한 애슬라이프의 의미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뜨의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의류 브랜드를 넘어, 웰니스와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뜨 #huit #프렌치애슬레저 #애슬라이프 #FrenchMomentEverywhere #파리지엔느인서울 #조향클래스 #와인클래스 #프렌치파인다이닝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