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조우진→이성민·황우슬혜, 티키타카의 향연…대환장 코미디 앙상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스' 조우진→이성민·황우슬혜, 티키타카의 향연…대환장 코미디 앙상블

이데일리 2025-08-28 11:02:4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 추석 극장가를 강타할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가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을 중심으로 한 믿고 보는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시너지와 코믹한 티키타카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추석 개봉을 앞둔 영화 ‘보스’가 믿고 보는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에 이어 이성민, 황우슬혜, 정유진, 고창석까지 합세하여 환상의 코믹 연기 시너지와 빵빵 터지는 티키타카를 선사할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이다.



먼저 영화 ‘하얼빈’, ‘발신제한’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리즈 ‘수리남’, ‘강남 비-사이드’ 등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배우 조우진이 순태 역을 맡아 원치 않는 차기 보스 자리를 강요받으며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폭소를 터트릴 예정이다. 조직의 정통 후계자이나 갑작스럽게 탱고에 빠져들며 보스 자리를 거부하는 강표 역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일타 스캔들’, ‘노무사 노무진’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정경호가 분해 탱고 댄서에 진심인 모습으로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유일하게 보스 자리를 원하는 조직의 넘버3 판호는 매 작품 속 대체 불가 존재감의 박지환이 열연을 펼쳐 순진무구한 얼굴과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을 함께 그려내고,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능력을 입증한 이규형이 중식당 ‘미미루’에 잠입한 언더커버 경찰 태규를 통해 코믹한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전할 것이다. 이렇듯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한데 뭉친 영화 ‘보스’는 연기 장인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영화 ‘서울의 봄’, ‘핸섬가이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등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성민이 ‘식구파’ 보스 대수 역을 맡아 조직원들을 향한 뜨거운 의리와 냉혹한 현실에 고통받는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화 ‘히트맨’,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황우슬혜가 순태의 아내이자 ‘미미루’의 실세인 지영으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과 같이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정유진이 강표의 엉뚱한 탱고 선생님 연임으로, 그리고 영화 ‘승부’, ‘1987’ 등 충무로 최고의 신스틸러 배우 고창석이 태규의 경찰 상사 추과장으로 분해 차진 티키타카를 선사하며 극의 생기를 불어넣고 보다 풍성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이처럼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를 선보인 ‘보스’는 올 추석 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만들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명품 배우들이 쉴 틈 없이 폭격하는 환상의 티키타카와 코믹 케미스트리로 웃음 핵폭탄을 예고하는 영화 ‘보스’는 오는 추석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