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상품기획자가 고른 상품 전문관 열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1번가, 상품기획자가 고른 상품 전문관 열어

연합뉴스 2025-08-28 09:02:06 신고

3줄요약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카테고리별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선별한 상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신설해 고객의 쇼핑 시간을 줄여준다고 28일 밝혔다.

11번가, 상품기획자가 고른 상품 전문관 열어 - 1

'MD픽!' 전문관은 패션·뷰티, 신선·가공식품, 디지털·가전, 리빙용품 등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오늘의 픽!'(특가 판매 상품), '금주의 픽!'(판매 상위권 상품), '추천 픽!'(리뷰 평점 4.0 이상 상품) 상품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번 주 'MD픽!'에서는 11만건의 구매 리뷰가 달린 '스마트에코 베이직 물티슈'와 달걀 판매 1위를 차지한 '난각번호 1번 방사 유정란'을 선보인다.

11번가는 모바일앱의 홈 화면 상단에 'MD픽!' 전용 탭을 별도로 만들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젊은 고객층 중심으로 효율성을 추구하는 소비 성향이 강화돼 제품을 비교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안목을 갖춘 MD들의 추천으로 고객이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고 취향을 넓혀가는 '발견형 쇼핑'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