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공식 실시간 알림 텔레그램 채널의 구독자 5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 구독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빗썸은 ‘빗썸 공식 실시간 알림’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가격 급등락, 대량 체결, 매수·매도세 급증, 김치프리미엄 종목, 공포·탐욕 지수, 입출금 중단 등 주요 신호를 자동 감지해 가상자산 시장 흐름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에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중 최다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구독 후 빗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하면, 별도 공지 시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또 해당 참가자 중 9월 30일까지 빗썸 원화 마켓에서 1회 이상 거래를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을 증정한다. 추첨 대상자는 총 10명으로 경품은 오는 10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비트코인은 이벤트 신청 월의 다음 달 10일에 빗썸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다만 해당 혜택은 1회 이상 가상자산 거래 후 출금할 수 있다. 지급월 기준 다음 달 10일까지 거래 이력이 없을 경우 소멸된다. 아이폰 17 수령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 마케팅 수신 동의, 텔레그램 채널 구독, 그리고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1회만 신청할 수 있다.
앞서 빗썸 텔레그램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을 받은 이력이 있을 경우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리적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적시성 있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 중이고, 그로 인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중 구독자수 1위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의미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