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의 '글루타치온좀 CC 선크림 토닝 튜브'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9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글루타치온좀 CC 선크림 토닝 튜브'는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아쉬움을 해소하고, 고객들이 직접 제품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글루타치온좀 CC 선크림 토닝 튜브'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촉촉한 유기자차 CC 선크림으로, 피부 톤에 맞춰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컬러 체인지 제형이 특징이다. 화이트 크림 속 톤업 캡슐이 터지면서 파운데이션 없이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줘 '파데프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아비브 관계자는 "글루타치온좀 CC 선크림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며 "특히 9월 올영세일 기간에는 33% 할인된 16,63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제품은 아이돌 노지선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아비브 #글루타치온좀CC선크림 #올리브영 #올영세일 #톤업선크림 #파데프리 #노지선pick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