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디지털 콘텐츠 제작 서포터즈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를 모집한다. 올해는 AI 툴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자까지 모집 범위를 넓혔다.
프리메라는 오는 9월 1일부터 8일까지 브랜드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 지난해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올해는 기존 숏폼 크리에이터 외에도 AI 기반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AI 크리에이터’ 부문을 신설했다.
크루로 선발되면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프리메라의 미공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월 제공되는 제품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에도 직접 참여한다.
프리메라는 매월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공식 SNS 채널에 소개할 예정이며, 최종 미션 종료 후에는 최우수 활동자에게 200만 원 상당의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맥북, 태블릿 PC, 패션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희망자 중 1인에게는 프리메라 마케팅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서포터즈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며 “AI를 활용한 창의적 콘텐츠 제작 방식으로 도전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고 말했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리메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연기자 bahaimen@justeconomix.com
Copyright ⓒ 저스트 이코노믹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