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BYC·킴스클럽·노랑풍선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BYC·킴스클럽·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2025-08-27 11:18:00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2025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 '더 핫'은 민생회복에 동참하고 물가 안정이라는 대형마트의 사회적 역할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연간 캠페인이다. '이번주 핫프라이스', '직진가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별 필수 상품을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햇 농수산물 출하 시기에 맞춰 주요 제철 품목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금주를 대표하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으로는 올해 수확한 햇 '홍로 사과(4~8입/봉/국산)'를 선정했다. 30일과 31일 이틀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000원이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금어기 해제로 본격적인 조업이 시작됨에 따라 '활 꽃게(100g/냉장/국산)'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행사 전체 기간 동안 행사 카드(롯데·신한·삼성) 결제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의 활 꽃게는 당일 새벽에 조업한 물량을 5℃ 이하 냉수에서 기절시킨 뒤 톱밥을 덮어 매장으로 곧바로 배송해, 살아있는 상태 그대로 신선하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2025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직진가격' 상품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민생회복에 기여하고자 불필요한 거품을 뺀 '찐 가격'을 표방하며, 매주 약 10개 품목을 일주일 단위로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원 햇당근(1.5kg/박스/국산)' '감자(1.5kg/박스/국산)'와 '무화과(1kg/박스/국산)'를 선보인다. 또한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은 '하프 자이언트 폭립(100g/냉장)'을 2580원, 아이스크림 콘·샌드류 전품목은 10개 묶음 특가로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상품도 대폭 할인한다. 이 외에도 롯데마트는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 론칭 3주년을 맞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블나인은 1++(투뿔) 등급 한우 중 근내지방도(BMS) 9등급만을 엄선한 롯데마트의 시그니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다.

일상 및 생활용품은 최대 50% 할인과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더해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하기스 기저귀 36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피죤 전 품목'은 최대 50% 가격 할인에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쏘피 생리대 11종', '퐁퐁 전 품목', '수퍼테크 액체세제 리필 2종' 등 다양한 생필품을 반값 행사로 선보인다.

CU가 개강 시즌을 맞아 누적 5천만개가 넘게 팔린 압도적 간편식을 업그레이드 한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시리즈'를 전격 출시한다.

CU는 지난해 3월부터 편의점의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의 초격차를 추진하며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크기, 중량, 품질 모든 측면에서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출시 후 1년 6개월 동안 누적 550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압도적 간편식의 인기로 CU의 간편식 전체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 압도적 시리즈가 출시된 첫 해인 작년 CU 간편식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32.4% 대폭 늘었으며, 올해(1~7월)는 19.2%를 기록 중이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CU에서 판매된 간편식 매출 상위 10개 중 절반이 압도적 시리즈 상품이었다.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품질은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고물가 시대에 '갓성비' 식사를 제안한다. 유사 제품 대비 최대 50%까지 중량을 늘리고 토핑을 아낌없이 담아 푸짐함을 더했으며, 제주산 흑돼지, 생식빵, 돈육 100% 햄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불백김치와 제육한상 도시락은 한 도시락에서 두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토핑을 구성했다. 불백김치 도시락에는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마늘 오일 파스타에 달콤짭짤한 불백을, 제육한상 도시락은 계란볶음밥에 햄구이, 상하이풍 파스타에 매콤달달한 제육볶음을 풍성하게 담아냈다.

주먹밥과 김밥 라인업에서는 기존 대비 압도적인 중량 업그레이드가 돋보인다. 햄참치, 소고기 삼각김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2배 중량으로, 햄치즈와 오색야채 김밥은 기존 8알에서 12알로 개수를 늘려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흑돈간장과 흑돈제육 삼각김밥은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해 프리미엄 품질을 구현했다.

새우샌드와 카츠샌드는 생크림이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생식빵에 바삭하게 튀긴 새우 튀김과 돈카츠로 퀄리티를 높였으며, 꽉찬비프 햄버거는 호주 청정우 98%를 사용한 패티의 중량을 150%로 늘려 더욱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까르보나라, 아라비아따 파스타와 갈릭치킨, 피자치킨, 유린기까지 한 끼 식사나 안주로도 손색없는 단품 도시락 상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내놓는다.

CU는 압도적 플러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 동안 추가 할인 및 결제 행사를 준비했다.

압도적 정식 도시락 2종과 오뚜기 진라면 컵라면(소)을 함께 구매하면 600원 할인되며, 압도적 도시락 6종에 대해 포켓CU 멤버십 QR을 스캔한 후 카카오페이머니, 비씨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000원 추가 할인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압도적 시리즈와 한끼만족 시리즈 전 상품에 대해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압도적 플러스 갈릭치킨, 피자치킨, 유린기 단품 도시락 상품 구매 시에는 펩시콜라 및 제로라임 콜라 1.5L를, 샌드위치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지아 블랙과 스윗블랙 470ml 캔커피를 단돈 1000원에 제공하는 콤보 할인 행사도 있다.

이마트24가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구독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구독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독료에 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구독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 2000원 할인쿠폰, 47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사이즈) 무료쿠폰 1장, 올리브영 2000원 기프트카드 등 총 87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각 브랜드 쿠폰은 9월9일 MMS로 일괄 발송된다.

이마트24와 T 우주는 누구나 부담 없이 편의점/카페/H&B 구독 혜택을 동시에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향후에도 구독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마트24가 SKT 구독서비스 'T 우주'와 제휴해 선보인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는 편의점, 카페, H&B스토어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패키지 상품이다.

이 상품을 구독한 고객들은 월 9900원 구독료를 내고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1000원 당 200원 할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시 제조 음료 20% 할인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1만원 상당 혜택 등 세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1000원 당 2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일 1회 최대 4000원, 월 2만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다.

구독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면서 'T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를 포함해 스타벅스, 올리브영 혜택을 포함하면 한 달간 최대 6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말차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초록빛 색감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흐름 등에 따라 새롭게 유행하는 식문화 트렌드로 부상한 만큼 주류,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말차맛으로 출시한다.

말차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재료로 주목받았다. 여기에 국내외 셀럽들이 말차라떼를 이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맛과 멋,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미지가 생겨났다. 특히 단순히 단맛이 아니라 단맛과 쓴맛이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점에서 '쌉콤달콤'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8/1~8/26) 들어 말차맛 관련 상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가량 증가했다. 또한 현재 인스타그램에서는 #match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이 930만건을 넘기기도 했다. 특히 말차가 지닌 초록빛이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리면서도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하다는 점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말차가 맛과 건강, 시각적인 요소까지 갖추며 MZ세대의 '힙(Hip)'한 식재료로 부상함에 따라 세븐일레븐에서도 말차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특히 5060 남성층에서 많이 찾는 막걸리 카테고리의 이용층을 넓히고자 말차를 섞은 막걸리로 2030 여성층의 막걸리 진입 장벽을 낮췄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말차맛 막걸리는 '더기와 말차막'이다. 최근 한국식 이색주점인 '더기와'에서 직접 탄 말차를 바로 막걸리에 섞어서 내주는 '말차 막걸리'가 한 개인 인스타그래머의 게시물에서만 조회수 300만뷰 이상을 기록할 만큼 화제를 얻음에 따라 해당 메뉴를 곧바로 상품화했다. 국내산 쌀과 말차가루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달큰한 맛의 막걸리와 쌉쌀한 말차맛이 조화를 이룬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등 디저트류도 말차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말차바'는 말차함량이 시중의 일반 말차 아이스크림 대비 1.6배 가량 높으며, 국내산 말차가루를 사용해 진한 맛이 특징이다. 내달 2일부터 출시될 예정인 '숲속의 말차초코샌드'는 말차크림과 초코크림을 넣어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말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아몬드와 호두 분태를 더해 고소한 맛과 씹는 식감까지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말차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관련 행사도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말차에 막 빠져바' 이벤트를 진행, 더기와 말차막에 말차바를 타서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두 상품을 25% 가량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기와 말차막은 4개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기도 한다.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FW 시즌을 앞두고 여름 대표 모델 유니크(UNEEK)를 '로퍼' 형태로 재해석한 '유니크 로퍼 WK'(UNEEK Loafer WK)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유니크는 두 개의 줄을 엮어 갑피를 구성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여름철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발의 형태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맞춰지는 핏과 유연한 고무 아웃솔은 안정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킨이 FW 시즌을 앞두고 여름 대표 모델 유니크를 '로퍼' 형태로 재해석한 '유니크 로퍼 WK'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 LF

킨은 이러한 유니크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꼬임 디테일과 안정적인 아웃솔 등 제품 고유의 특징을 살리면서 다가오는 가을 클래식 스타일링을 위한 로퍼(loafer)로 변형했다.

로퍼는 끈이 없고 굽이 낮아 캐주얼한 구두로 알려져 있지만, 구두라는 특성상 장시간 착용에는 제약이 있다. 이에 킨은 유니크의 꼬임 디테일을 간소화해 발등 부분에 적용하고, 워킹 전용 아웃솔과 고반발 미드솔, 컨투어드 풋베드 등 킨의 아웃도어 DNA를 결합해 오랜 시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로퍼를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유니크의 극세사 소재 대신 프리미엄 가죽을 활용했으며, 장인의 전통적인 신발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박음질과 직조 과정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완성해 클래식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밑창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 Leather Working Group(국제 가죽 산업 친환경 인증 단체)의 인증을 받은 가죽을 사용해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철학을 담았다.

유니크 로퍼 WK는 오는 29일 금요일부터 럭셔리 편집숍 키스 서울(KITH Seoul)과 에잇디비젼(8DIVISION)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총 60켤레 한정으로 단독 판매되며, 남녀 공용으로 230mm부터 290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BYC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유통채널 확대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에 15평 규모로 열었다.

BYC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는 란제리를 포함해 기능성웨어 '보디드라이' '보디히트', 유아복 '코코모메', 라이프스타일웨어 '올데이롱', 반려견의류 '개리야스' 등 다양한 BYC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MLB키즈가 25FW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슈즈로 '카고 청키' 라인업을 확장한다.
 
MLB키즈의 스테디셀러 슈즈 '카고 청키'는 아웃도어 무드의 청키하고 역동적인 쉐입이 돋보이는 고프코어 스니커즈로 이번 시즌부터 베이비 사이즈가 추가돼 성인부터 키즈, 베이비까지 전 라인으로 구성돼 힙한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뛰어난 통기성의 메쉬와 가볍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솔을 사용한 '카고 청키'는 미끄럼 방지에 특화된 러버 아웃솔을 사용해 눈이나 비에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특히 '카고 청키' 베이비 라인과 키즈 라인은 발등이 열리는 구조로 설계됐으며, 와펜 로고 포인트가 담긴 원터치 매직 테이프를 적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발 볼이 편안한 와이드 핏으로 설계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카고 청키'는 MLB키즈의 볼캡, 맨투맨, 바람막이 등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힙한 '패밀리 룩'을 완성하는 핵심 아이템이다. 온 가족이 같은 신발을 맞춰 신고 개성에 맞는 의류를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아웃도어 무드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YLESS(와이레스)가 GS샵과 손잡고,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방쥔'은 진보된 젊음이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3월 론칭한 브랜드로, 명품 뷰티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와이레스의 대표적인 '듀프' 라인이다.

행사는 오는 9월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아방쥔' 4종 세트 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9월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GS샵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에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별 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6만원 상당의 고급 향수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 와이레스

GS샵에서 선보이는 '아방쥔' 세트 상품은  GS샵 고객 특성을 고려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조류 추출물이 함유된 토너·세럼·크림 3종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윈터 까멜리아 라인 3종 △탄력과 광채를 위한 임페리얼 라인 3종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에 자리 잡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데 도움 주는  아이크림과 세럼 2종까지, 총 4가지 세트가 마련됐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샤넬' 듀플렉스 부티크를 선보인다.

샤넬 듀플렉스 부티크는 신라면세점이 샤넬과 함께 국내 공항에 처음 선보이는 복층 구조의 매장이다.

신라면세점이 이달 22일 오픈한 샤넬 듀플렉스 부티크는 제2여객터미널의 유일한 샤넬 매장이다.

신라면세점과 샤넬은 인천국제공항 듀플렉스 부티크 오픈을 축하하고자 기념식을 열고 주요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과 함께 매장 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인규 호텔신라 운영총괄, 클라우스 올데거(Claus Oldager) 샤넬코리아 대표이사, 김창규 인천국제공항공사 운영본부장 등이 함께했다.

이번 매장은 샤넬과 오랜 시간 협력해 온 건축가 피터 마리노(Peter Marino)가 디자인을 담당해 샤넬의 브랜드 정체성과 현대미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새하얀 벽을 배경으로 검은색 포인트를 적용, 제품들을 전시해 샤넬의 패키징을 떠올릴 수 있도록 연출했다.

또 샤넬 창립자인 가브리엘 샤넬(Gabrielle Chanel)이 중요하게 여긴 예술 후원의 전통을 이어받아 현대미술 작품을 엄선해, 부티크의 완성도를 높였다.

복층 구조로 기존 매장 대비 약 3배가량 확장된 이번 매장은 △레디-투-웨어 △핸드백 △슈즈 △워치 및 파인 주얼리 전용 공간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층의 벽면에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캐비닛이 설치돼 있어, 아이코닉한 샤넬 백뿐만 아니라 최신 샤넬 25핸드백 등 새 시즌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듀플렉스 부티크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동편 252번 게이트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해 진행중인 기획전이 정부 환급, 카드사 즉시 할인에 빠르고 편리한 '로켓설치'까지 더한 3중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쿠팡이 진행중인 '으뜸 효율 가전' 기획전의 핵심은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정부 환급 뿐만 아니라 쿠팡 추가 할인과 고객 맞춤형 설치 등 세 가지로 극대화한 것이다. 우선, 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일부 품목 제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원)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 쿠팡

여기에 쿠팡은 카드사별로 최대 5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정부 환급과 카드사 혜택을 합치면 최대 80만원의 할인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또 다른 혜택은 쿠팡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로켓설치 서비스다. 대형가전 구매 시, 고객은 주문 다음 날 바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일로부터 최대 4주까지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및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는 이사나 인테리어 일정에 맞춰 가전을 받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환급 절차도 간편하다.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별도의 서류 발급 없이 쿠팡 앱 내 '주문상세 영수증' 또는 '카드 영수증' 화면을 캡처해 정부 환급 사이트에 제출하면 손쉽게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Bespoke AI 콤보 세탁기 △LG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냉장고 △TCL 4K 구글 TV △쿠첸 123 올스테인리스 듀얼프레셔 전기압력밥솥 등이 있다.
 
실제로 기획전이 시작된 직후, 행사 대상이 되는 고효율 가전 카테고리의 페이지 트래픽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고객들의 상품 페이지 체류 시간 또한 길어진 것으로 분석됐다.

SK스토아가 오는 29일  22시31분, '라클라우드 라르테(Lartte) 호텔 침대'를 데이터 홈쇼핑사에서는 처음으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인구가 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수면장애 진료 인원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SK스토아는 '내 방을 호텔처럼'이라는 콘셉트 아래, 단순한 가구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건강한 수면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이번 상품 론칭을 기획했다.

'라클라우드 라르테 호텔 침대'는 특급 호텔에서 경험하는 깊고 편안한 숙면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사용자의 수면 환경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기술들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먼저, 7존 독립 스프링 구조, 천연 라텍스, 고탄성 폼, 편백나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해 체형에 맞춘 균형 잡힌 지지력을 제공한다. 특히 상·하단 매트리스를 분리하고 상판과 옆면에 고급 패딩을 더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Hotel Style Two-Mattress)'은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한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헤드 보드가 더해져 침실을 호텔 스위트룸처럼 품격있는 공간으로 연출해준다.

이번 데이터 홈쇼핑 단독 론칭을 기념해 SK스토아는 오는 29일  22시31분, 첫 방송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은 정상가 대비 10만원 낮은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이드 패널, 천연 라텍스 베개 세트, 매트리스 커버, 매트리스 패드, 차렵 이불, 베개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일시불 10만원 할인 또는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월30일까지 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캐나다 출신의 그림책 작가 '시드니 스미스'의 원화 전시 '기억, 시드니 스미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드니 스미스 작가는 캐나다 국적의 그림책 작가로 감성적이고 전달력이 높은 그림과 시적이고 간결한 문체가 특징이다. 특히 지난 2024년 아동 문학계 최고 권위의 상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을 수상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은 2년마다 아동 문학 글 작가와 그림 작가에게 수여되는 국제상으로 작가의 평생 업적과 문학성을 바탕으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22일 신규 출간된 시드니 스미스 작가의 신작인 '폭풍 속으로'의 원화 작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작가의 대표 작품인 '괜찮을 거야' '할머니의 뜰에서' '기억나요?' '거리에 핀 꽃' 등 5개의 작품에 수록된 총 40여 점의 원화 작품을 소개한다. 관람객들은 어린이의 시선에서 담아낸 서정적인 원화 작품을 통해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다.

작가와의 만남도 준비돼 있다. 오는 28일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회에 작가가 직접 내한해 전시 투어를 진행하고 관람객들과 작품 세계와 창작 과정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의 마트 부문 브랜드 킴스클럽이 제철을 맞은 살아있는 '서해안 햇 활꽃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물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가격은 활꽃게(산꽃게) 기준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며, 선단 직거래 방식으로 안정적인 물량을 확보해 고객들이 매장에서 언제나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냉동이나 가공 처리된 상품이 아닌, 갓 잡아 올린 활꽃게만을 산지에 상주하는 MD가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톱밥 포장 방식으로 꽃게가 모래톱과 비슷한 환경에서 숨을 쉬며 이동할 수 있도록 해, 살아있는 상태로 매장까지 공급 가능해 신선도 유지에 탁월하다.

킴스클럽이 제철을 맞은 살아있는 '서해안 햇 활꽃게'를  선보인다. © 이랜드리테일

조업 직후 상품을 바로 포장·출고할 수 있도록 기존 1곳에 불과했던 산지 패킹장을 3곳으로 확대했으며, 산지 또한 지난해까지 충남 태안 신진도와 전북 부안 격포 중심에서 올해는 전남 진도까지 넓혀 다양한 수역의 활꽃게를 안정적으로 확보했다. 킴스클럽은 올해 서해안 햇 활꽃게 물량을 10월 말까지 전년 대비 두 배 규모로 확대해 공급할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1030 세대 사이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스파(SPA) 브랜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를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난한 디자인, 기본 아이템의 대명사로 여겨지던 SPA 브랜드의 상품군이 한층 다양해지고 있다. 주 고객층인 1030 여성을 중심으로 추구미(원하는 이미지)가 세분화되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출시해 고객의 구매 선택지를 넓혀가고 있는 것.

SPA 브랜드 '미쏘'가 올여름 발매한 핀터레스트 걸(핀터레스트에서 막 튀어나온 듯 자유롭고 감성적인 스타일) 컬렉션은 2030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그재그 브랜드관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5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네거티브쓰리'와 협업해 출시한 신발 3종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월 거래액이 전월 대비 131% 성장했다. '후아유'도 4월 말 캘리걸(캘리포니아 소녀의 빈티지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스타일) 컬렉션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선발매해 5월 거래액이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한 바 있다.

지그재그는 최신 유행을 반영한 SPA 브랜드를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SPA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를 9월9일까지 진행한다. '미쏘'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대표 SPA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만나볼 수 있다. 

1주차(8/27~9/2)에는 상반기 지그재그에서 사랑받은 봄여름 상품을 시즌 최저가로 제공한다. 2주차(9/3~9/9)에는 브랜드 '후아유'의 캘리걸 FW 시즌 컬렉션을 비롯한 간절기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후 6시에는 행사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발급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쿠폰을 제공해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할인 코너도 다채롭다. 먼저 '로엠' '지오다노' '슈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6시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코너를 운영한다. 또한 가성비 SPA 상품을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에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상하의부터 '스파오 심리스 사각 팬티' '탑텐 심리스 사각 브리프' 등 이너웨어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특가를 운영한다.

브랜드와 고객이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행사 마지막날까지 '슈펜' '로엠' '탑텐' '클라비스' '미쏘' '후아유' '스파오' 등이 릴레이로 참여해 최대 88% 할인을 선보이고 최대 30%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은 지그재그 앱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알림 신청 시 라이브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9월5일부터 7일까지 서귀포시 여미지식물원에서 열리는 '2025 제주식품대전 with 맥주축제 (이하 '제주식품대전')'에 참가, 독자 개발한 시그니처 크래프트 페일 에일 '피앤유(PnU)'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피앤유'를 세계 각국의 맥주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제주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는 크래프트 맥주로 자리매김하는 발판으로 삼을 방침이다. 

'제주식품대전'은 제주를 대표하는 미식 및 주류 융합 페스티벌로, 전 세계의 다양한 맥주 브랜드와 다채로운 미식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축제다. 지난해 행사에는 약 2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제주를 넘어 글로벌 미식 페스티벌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페일 에일인 '피앤유'는 호텔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완성된 하우스 비어로, 2022년 출시 이래 제주 여행의 낭만과 환상궁합을 이루는 맥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9월5일부터 7일까지 서귀포시 여미지식물원에서 열리는 '2025 제주식품대전 with 맥주축제에 참가, 독자 개발한 시그니처 크래프트 페일 에일 '피앤유(PnU)'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 파르나스 호텔

샤인머스켓 베이스로 상큼한 과일 향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페일 에일 스타일로 개발돼, 제주 로컬 브루어리와 협업해 색달해변의 파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특히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P와 '당신'을 일컫는 U (You)를 결합해 호텔과 고객이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의 가치를 브랜딩으로 담아냈다. 

이번 '제주식품대전'에서는 파르나스호텔만의 레시피로 완성한 시그니처 한우 버거도 선보인다. 최상급 한우 패티에 호텔 셰프의 정교한 조리법을 더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특제 소스와의 조화가 '피앤유'와 완벽한 페어링을 이루어 방문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귀여운 해양생물로 변신한 산리오캐릭터즈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컬레버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9월5일부터 11월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상어로 변신한 '한교동'이 다른 산리오캐릭터즈를 신나는 바닷속 놀이터에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초대를 받은 배드바츠마루, 포차코, 시나모롤, 케로케로케로피 등 인기 산리오캐릭터즈가 자신이 좋아하는 해양 생물 커스튬을 입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찾아온다.

먼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곳곳에 산리오캐릭터즈와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이 마련된다. 지하 2층 바다거북존 앞에는 바닷속 생물로 변신한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조성돼,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오션터널 내부에는 캐릭터별 포토 카드를 활용한 포토존이 설치돼, 해양 생물과 산리오캐릭터즈를 함께 담아낼 수 있는 특별한 사진 명소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산리오캐릭터즈의 매력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하 1층 극지방존은 중앙 벽면에 부착된 칠판 시트를 관람객들이 컬러 분필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운영된다. 지하 2층 바다거북존에는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즈가 그려진 자이언트 퍼즐을 방문객들이 직접 맞추며 즐길 수 있다. 해파리존은 한교동의 비밀스러운 아지트로 변신해 '매칭 게임'과 '소리 점프 게임' 등 관람객들이 유쾌하고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다.

다양한 산리오캐릭터즈를 직접 만나고, 수집 욕구를 자극할 한정판 상품들도 즐겨보자. 우선 해양생물로 변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스탬프를 모으고, 리워드로 한정판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주말과 공휴일에는(9월20일 제외) 한교동이 직접 지하 2층 메인수조 앞에 등장하는 그리팅 이벤트를 하루 세 차례(오전 11시30분, 오후 2시, 오후 4시)씩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봉제 키링 2종, 스트랩 카드 홀더 5종, 랜덤 메탈 배지 등을 출시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스타 애장품 토크쇼 웹 예능 '감별사'의 글로벌 프로젝트 '감별사 글로벌'과 함께 특별한 기부 동참 캠페인을 운영한다.

'감별사 글로벌'은 해외 현지화를 통해 확장된 웹 예능으로, 그룹 '아이들'의 멤버 슈화가 글로벌 시즌1 MC를 맡아 스타의 애장품을 기부받고 팬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화부터 프로젝트에 함께하며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 애장품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기부 플랫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한해 응모 기회가 1회 주어지며, 회당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누적된 기부금 전액은 보바스 어린이재활센터에 전달한다.

지난 26일 공개된 '감별사 글로벌' 5화에서는 그룹 엑소(EXO)의 찬열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그니엘 서울 101층 로얄 스위트룸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찬열은 지난 겨울 음원 차트에서 10년 만의 역주행으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첫 눈' 챌린지 촬영 당시 착용한 더플 코트를 비롯해 패딩과 가방, 컵과 인형 등 총 5가지 애장품을 기부해 역대 애장품 최고가를 갱신했다. 특히 가방과 컵은 찬열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과 세트인 아이템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9월5일까지다. 당첨자는 9월12일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감별사 유튜브 커뮤니티 및 X를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협력해 유럽·아시아·중동의 문화가 교차하는 ‘튀르키예 일주' 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상품은 가을과 봄의 청명한 기후 속에서 세계문화유산과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상품은 일반 패키지와 프리미엄 ‘TOP PICK'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일반 상품은 대한항공(주 2회/수, 금요일)·아시아나항공(주 4회/화, 목, 금, 토요일 오전)·에어프레미아(주 2회 화, 금 오전)·에티하드항공(주 2회/월, 수요일 오후) 등 다양한 항공편으로 2026년 4월까지 출발 가능하며,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 및 월드체인 호텔, 온천호텔이 기본 포함된다.

반면, 프리미엄 ‘TOP PICK'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과 업그레이드 객실을 제공하며, 쇼핑 일정을 배제해 여행 본연에 집중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 요소다. 특히 ‘괴뢰메 야외 박물관' '라오디게아 교회' '성소피아 성당' '돌마바흐체 궁전' 등 꼭 둘러봐야 하는 튀르키예 10대 명소 내부 입장이 보장돼 보다 깊이 있는 문화·역사 탐방이 가능하다.

여기에 △양갈비 BBQ △피데 △아다나케밥 △카이막 등 현지 미식 체험과 함께, △카파도키아 밸리댄스 관람 △보스포러스 해협 크루즈 △이스탄불 피에롯티 언덕 케이블카 탑승 등 약 150유로 상당의 3대 특전도 포함돼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