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배우 공형진이 진행하는 신개념 인터뷰쇼 '공형진이 만난 사람: 공유시대'가 드디어 첫 문을 연다. 그 첫 번째 '공유人'으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배우 신현준이 나선다.
이번 주 공개될 '공형진이 만난 사람: 공유시대' 신현준 편은 신현준의 서울 자택에서 대부도 더헤븐리조트까지 이어지는 특별한 여정과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인간 신현준의 솔직하고 깊은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의 포문은 '나만의 한 평' 근황 토크로 연다. 신현준은 최근 화제가 된 막내딸과의 단둘이 여행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딸 바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절친 정준호 가족과의 동반 여행에서 아이들만 9명이 모여 벌어진 '육아 전쟁'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온 가족이 함께 찍은 광고 촬영 소감과 광고료 지급 방식(?) 등 솔직한 이야기는 물론, '확신의 배우상'으로 불리는 막내딸 민서의 연예계 진출 가능성에 대한 아버지로서의 깊은 고민도 공개된다. 미모의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함께 '첫 만남 썰'까지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지는 '인생 토크'에서는 데뷔 35년 차 배우 신현준의 연기 인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학창 시절의 모습부터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 그리고 1990년 '장군의 아들'로 데뷔해 '은행나무 침대'로 최전성기를 맞이했던 무명 시절과 데뷔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장군의 아들'의 강렬한 캐릭터에서 2000년대 초반 '코미디 연기'로 파격 변신했던 배경과 지금껏 연기해보고 싶었던 역할, 그리고 배우로서의 고민까지, 진솔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1주기를 맞은 故 김수미 선생님과의 특별한 인연과 그리움에 대한 고백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힐 전망이다.
마지막 '라이프스타일 질문'에서는 체육 전공자다운 건강 관리 비법과 취미 생활, 그리고 '인생 좌우명'과 '이상적인 미래'에 대한 계획도 밝힌다. 특히 배우 신현준만의 '나만의 한 평(위안의 묘약)'이 무엇인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과연 신현준은 다음 '공유시대'의 '공유人'으로 누구를 추천했을지, 예측불가한 배우 신현준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공형진이 만난 사람: 공유시대' 첫 회에서 모두 공개된다.
한편 토크쇼 <공형진이 만난 사람: 공유시대> 신현준 편은 이번 주 첫 공개와 함께 뉴스컬처 NCTV, NCTV 인터넷방송을 통해 순차공개될 예정이다. 공형진이>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