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손태진이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미로 무대 밖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손태진은 지난 26일 공개된 ‘진이 왜 저래’를 통해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며 남다른 열정과 성실함을 보여줬다. 영상 속 손태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형 검사를 받은 뒤 맞춤형 운동에 돌입, 스트레칭부터 고강도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까지 폭넓은 루틴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손태진은 W 스트레칭, 호흡 조절, 프레첼 스트레칭 등 전문 동작을 자연스럽게 수행하며 놀라운 유연성을 드러냈으며, 이어진 90kg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전력 질주 달리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운동 능력자 면모를 과시했다. 바쁜 활동 속 건강에 대한 우려를 드러낸 그는 진지한 태도로 체형 교정에 임하며 자기관리에 대한 높은 의지를 엿보게 했다.
그동안 섬세한 감성과 깊은 보컬로 무대를 장악해온 손태진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친근하고 인간적인 모습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손태진은 전유진과 함께한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로 발매 당일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 멜론 성인가요 차트 5위에 오르며 가창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또한 전석 매진을 기록한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과의 깊은 소통을 이어갔다.
이와 함께 SBS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2관왕을 차지, '新 국민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힌 손태진은 예능, 앨범, 공연을 아우르는 전방위 활약을 이어가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