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각 영웅' 오늘 밤 첫 방송, 임영웅X궤도X임태훈 '무계획 섬마을' 라이프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섬총각 영웅' 오늘 밤 첫 방송, 임영웅X궤도X임태훈 '무계획 섬마을' 라이프 공개

메디먼트뉴스 2025-08-26 21:29:3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SBS 예능 '섬총각 영웅'이 오늘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임영웅과 과학 유튜버 궤도, 임태훈 셰프가 '무계획 섬마을 라이프'에 도전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에서 약 7시간 떨어진 완도의 작은 섬으로 향한 세 남자는 "편의점도, 식당도 없다"는 소식에 절망한다. 힐링을 꿈꿨던 이들은 도착하자마자 상상도 못한 현실을 마주하며 진땀을 뺀다. 임영웅은 "시작부터 땀을 뻘뻘 흘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이들을 당황하게 한 섬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특히, 무대 위 완벽한 모습과 달리 꽃무늬 몸뻬 바지를 입고 밀짚모자를 쓴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끈다. 농사일부터 통발 던지기까지 능숙하게 해내며 '섬마을 임반장'으로 변신한 그는 나무 장작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고 알려져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배우 이이경이 '깜짝 손님'으로 합류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타고난 예능감으로 섬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이이경은 임영웅에게는 '스윗한 형'으로, 임태훈 셰프에게는 든든한 '요잘알' 동생으로, 궤도와는 '대환장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의 정규 2집 수록곡 '나는야 HERO'가 '섬총각 영웅'의 메인 테마곡으로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특별판 뮤직비디오와 함께 임영웅의 '영웅 플레이리스트(웅플리)'도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 궤도, 임태훈, 이이경 네 남자의 낭만 가득한 힐링 일상은 오늘 밤 9시 SBS '섬총각 영웅'에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