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고객 편의를 위한 1회 무상 방문 출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이크로닉스, 고객 편의를 위한 1회 무상 방문 출장

위클리 포스트 2025-08-26 19:56:37 신고

3줄요약

마이크로닉스가 샵다나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C 케이스 및 완제 PC에 대해 1년간 1회 무상 방문 출장 서비스를 지원한다.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점검과 수리를 진행하며, 택배 서비스도 무상 제공된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1회 무상 방문 출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PC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부터 불량으로 사용이 어려운 고객까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샵다나와에서 마이크로닉스 PC 케이스 및 이를 포함한 완제 PC를 구매하면 1년간 1회 무상 출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 자택으로 직접 방문해 점검과 진단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가능한 수리는 무상으로 처리된다. 추가 수리의 경우 고객 선택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돼 과잉 진단이나 불필요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서비스 절차는 온라인 접수, 유선 상담, 엔지니어 배정, 출장 점검 및 진단, 유상 수리 선택, 서비스 만족도 확인 단계로 진행된다. 협력사 리더스텍의 엔지니어가 전국을 대상으로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 서비스로 대체되고 택배비 또한 무상 지원된다.

서비스 대상 모델과 조건은 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와 다나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무상 출장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앞으로도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협력 방안을 확대할 계획이다.

서비스 접수 및 문의는 대표번호 1522-1937 또는 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